[3. 31. 트랜스젠더 가시화의 날 맞이 공동행동] “퀴어는 어디에나 있다. 트랜스젠더는 어디에나 있다”

 

[3. 31. 트랜스젠더 가시화의 날 맞이 공동행동]
“퀴어는 어디에나 있다. 트랜스젠더는 어디에나 있다”

다가오는 3월 31일은 트랜스젠더 가시화의 날입니다. 이 날을 맞아 성소수자들이, 트랜스젠더들이 어디에나 있음을 보여줍시다. 우리가 사는 곳, 우리가 다녀간 곳을 드러냄으로써 그 어떤 혐오와 차별도 우리의 존재 그 자체를 지울 수 없음을 알리는 공동행동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보내주신 사진과 일기는 무지개행동에서 취합해 대형현수막을 제작해 3월 31일 당일 세종문화회관 계단에서 진행되는 기자회견의 배경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일상이 담긴 사진과 일기를 함께 공유하며 우리가 언제 어디에서든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여러분들의 참여로 커다란 그림일기를 세종문화회관에 쓸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사진 및 일기 취합 안내
⁃ 일정: 3월 22일 (월) ~ 3월 28일 (토)
⁃ 자신의 집 또는 방문 장소, 대중 교통 등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 성소수자 굿즈와 함께 찍으면 더 좋습니다. (얼굴은 꼭 나오지 않아도 됩니다)
⁃ 사진과 함께 오늘 자신의 일상을 한 줄 일기로 적어 주세요. 우리들의 일상을 드러냅시다.
⁃ 참여 링크 : bit.ly/lgbtqact_0331

* 성소수자와 지지자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보내주신 사진과 일기를 각자의 SNS에 #퀴어가있는곳 #퀴어가다녀간곳 해시태그를 붙여 게시해 주세요.

■ 3.31. 트랜스젠더 가시화의 날
⁃ [‘트랜스젠더는 어디에나 있다’ 기자회견]
⁃ 일시: 12시 ~ 13시
⁃ 장소: 세종문화회관 계단
⁃ 사진과 일기를 모아 대형현수막으로 제작해 계단을 덮고 기자회견을 진행합니다.

(예시 이미지)